미우새에서 날아오른 이수지, 막내며느리 느낌 제대로
진짜 이번 주말에 ‘미우새’ 보다가 진짜 깜짝 놀랐잖아요. “어? 이수지 나왔다!” 나 진짜 소리 질렀음. 어머니들 앞에서 말하는데 완전 우리 집 큰이모 느낌 났다니까요? 엄청 밝고 찰진 입담으로 첫 등장이었는데도 하나도 안 어색하고, 찰떡같이 잘 녹아들었어요.
그날 방송에서는 막내며느리 바이브로 완전 통했는데, 자연스럽게 토크 이끌면서 어머니들 리액션까지 찐으로 받아내는 게 대박이었음. 뭐랄까, 친근하면서도 너무 웃겨서 계속 보게 되는 그런 사람? 이게 진짜 ‘미운 우리 새끼’가 원하는 그 느낌 아닐까 싶었어요.
그리고 중간에 갑자기 등장한 ‘피부과 상담실장’ 부캐ㅋㅋㅋ 그거 보고 우리 엄마랑 같이 빵 터졌잖아요. “나 저런 실장 본 적 있어” 이러면서요. 그런 현실감 넘치는 연기 덕분에 그날 시청률도 꽤 잘 나왔다는 얘기 있더라구요.
아무튼, 이수지 진짜 예능에 딱이에요. 앞으로 고정 출연해줬으면 좋겠다 진심!
싸이 닮은꼴 해프닝, 남편도 헷갈렸다?!
그리고 말이야… 싸이 얘기 안 하고 넘어갈 수가 없지. 나도 영상 보고 진짜 헷갈렸잖아. 싸이 콘서트 오프닝 영상에서 춤추던 그 분이 이수지였다는 사실! 진짜 그 영상 뜨고 난 다음에 친구들이 “너도 순간 싸이인 줄 알았지?” 이랬다니까ㅋㅋ
근데 웃긴 건 뭔지 알아? 그날 방송에서 이수지가 한 말 중에, 남편조차도 그걸 보고 “이게 너야? 진짜 싸이 아냐?” 이랬다는 거야. 남편도 오해하게 만든 그 춤과 표정 연기, 진짜 최고였음.
게다가 미우새 안에서 그런 이야기 풀면서 “전국민이 웃었으면 좋겠다” 이런 말까지 하니까 뭔가 그냥 웃기기만 한 게 아니라 진심이 느껴지는 거 있죠. 이런 진심이 예능에서 더 오래 살아남는 이유인 듯해요.
아 참, ‘국민 부캐 장인’이라는 말도 괜히 나온 게 아니야. ‘피부과 실장’부터 ‘전화받는 어머니’ 성대모사까지, 진짜 실생활 캐릭터 똑같이 연기해내서 나중에 보고 또 봐도 웃긴다니까요?
10년 짝사랑 끝에 결혼… 감동 그 자체
그리고 제일 감동적인 건 이거. “결혼 10년 차에도 매일 달콤해요”라는 말 듣고 진짜 나도 모르게 부럽다고 느꼈음. 알고 보니, 이수지를 10년 동안 짝사랑해온 남자랑 결혼했다는 거야.
진짜 드라마 같지 않아? 그 오빠가 이수지 좋아한 지 10년이고, 용기 내서 고백했는데 이수지가 결국 마음 열어서 결혼까지. 이건 그냥 연애 리얼버전이지 뭐.
근데 더 감동적인 거 알려줄까? 남편이 매일 문자로 “키스하는 날은 암호로 표시된 메시지”를 보낸대. 진짜 나도 이런 사랑 받고 싶다…ㅠㅠ
이런 현실 러브스토리를 방송에서 털어놓을 때도, 그 특유의 개그코드 섞어서 너무 무겁지 않게 이야기해서 보면서도 따뜻해졌어요. ‘미우새’가 요즘 조금씩 지루해질 때쯤, 이수지 같은 신선한 인물이 등장해줘서 진짜 너무 반가웠음.
FAQ / TIP
Q. 이수지 미우새 출연은 이번이 처음인가요?
네, 이번이 ‘미운 우리 새끼’ 첫 출연이에요. ‘막내며느리’ 같은 콘셉트로 활약했어요.
Q. 싸이 닮은꼴은 어디서 나온 말인가요?
싸이 콘서트 오프닝 영상에서 춤을 추는 이수지가 싸이로 오해받았어요.
Q. 남편과 10년 짝사랑은 진짜인가요?
네, 실제로 10년 동안 짝사랑했던 분과 결혼하셨다고 밝혔어요.
Q. 이수지의 부캐 설정은 어떤 게 있나요?
피부과 실장, 전화받는 어머니 등 현실감 있는 부캐 연기를 많이 해요.
Q. 앞으로 이수지 고정 출연 가능성은?
반응이 워낙 좋아서, 고정 출연 요청도 많을 것으로 예상돼요.
참조글
뉴스
① 미우새 첫 출연 코미디언 이수지, “막내며느리 바이브로 토크 접수 완료”
이 기사에서는 SBS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첫 출연을 앞둔 이수지를 다룹니다. 특히 ‘막내며느리’ 콘셉트로 활약할 예정이며,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입담으로 녹화 현장을 장악했다는 분위기를 전합니다. 자연스럽고 알찬 대화로 시청자들에게 첫인상을 강하게 남겼다고 합니다. 촬영 당시 분위기나 스튜디오 반응, MC와의 케미, 이수지가 예능에서 어떤 역할을 할지에 대한 세부 묘사가 담겨 있으며, 구체적인 대사 예시도 소개되어 있습니다.
② 이수지, 싸이 닮았다는 오해에 “남편도 오해했다” (마이데일리)
이 글은 7월 18일자 최신 기사로, 20일 방송될 ‘미우새’ 예고 장면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이수지는 얼마 전 싸이 콘서트 오프닝 영상에 출연해 싸이와 춤을 추는 장면 때문에, 심지어 남편조차 싸이로 착각했다는 에피소드가 소개됩니다. 등장과 동시에 ‘전화받는 어머니 성대모사’와 함께 ‘피부과 상담실장’으로 변신하며 하이텐션 매력을 발산했다는 점도 강조하고, 이러한 부캐들이 왜 ‘국민 부캐 장인’으로 통하게 됐는지를 상세하게 풀어냅니다.
③ OSEN “‘10년간 날 짝사랑해 온 남자와 결혼했다’…키스하는 날엔 숨은 메시지”
OSEN의 7월 17일 기사에서, 이수지는 ‘10년간 자신을 짝사랑해 온 남자’와 결혼한 로맨틱한 배경을 공개합니다. 결혼 8년 차에도 여전히 달콤한 금슬을 유지하고 있으며, 남편이 매일 보내는 긴 문자 메시지에 날짜별 암호가 담겨 있다며, 그중에서도 ‘키스하는 날’에는 특별한 메시지가 숨어 있다는 사실까지 밝혀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이런 디테일한 인터뷰 내용 덕분에 인간미와 현실감 있는 모습이 강조됩니다.
YouTube
① [1차 티저] 탁재훈X이수지X... ‘마이턴’ 프로젝트 티저
– 영상은 SBS 새 예능 ‘한탕 프로젝트 마이턴’의 티저. 이수지와 탁재훈, 추성훈, 김원훈, 박지현, 남윤수 등이 등장하며 “각자의 욕망을 성취하기 위해 뭉쳤다”는 내레이션과 함께 멤버들의 단체 장면이 펼쳐집니다.
– 이수지는 트로트 핑계라며 무대를 향한 열정과 의지를 보여주는 대사로 등장합니다.
– “저는 제 욕망을 위해 이 자리에 왔습니다”라며 단호하지만 장난기 섞인 말투로 분위기를 고조시켰습니다.
– 멤버들이 하나되어 “우리가 해낼 수 있다”는 식의 팀워크 어필 장면과 함께 영상이 급마무리됩니다.
② 언제들어도 앵콜소리는 즐거워 – 싸이 & 이수지 댄스 영상 (2개월 전)
– 싸이 ‘챔피언’ 오프닝 장면에 등장한 이수지가 강렬한 댄스로 열기를 끌어올립니다.
– 반짝이는 무대 조명을 배경으로 “여러분~ 너무 즐겁죠?”라며 이수지가 인사를 건네고, 싸이와 함께 의상을 걸치고 합을 맞추는 장면까지 고스란히 담겼습니다.
– 전체적으로 리허설 현장음과 함께, 이수지의 생동감 있는 표정과 에너지가 영상 전반에 퍼집니다.
③ ‘도파민 중독’ 이요원, 딸들에게 거짓말 들통날 뻔한 일화 (ft. 이수지)
– 영상 중반에 이소지와 이요원이 함께 등장해 도파민 중독 주제로 대화합니다.
– 특히 이요원이 딸들에게 했던 거짓말이 들통날 뻔했던 상황 이야기를 꺼내며, 이수지가 “그럴 때 나도…”라며 공감을 표현하는 부분이 나옵니다.
– 토크 흐름이 자연스럽고, 이수지가 경험담을 나누면서 웃음을 유발하고 분위기를 누그러뜨리는 장면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좋은 화장품과 뷰티 제품 리뷰
15년 이상 스킨케어, 뷰티 테라피, 코스메틱 관련 종사자 좋은 화장품과 뷰티 제품 리뷰
beautyitem.co.kr